본문 바로가기
쇼핑팁

쇼핑으로 돈벌기! 인터넷 쇼핑 시 샵백경유해서 쇼핑하고 캐시백 혜택 챙기세요!

by 30대노동자 2020. 10. 31.
728x90
반응형

쇼핑으로 돈벌기!
무슨 말인지 궁금한가요
샵백을 경유해서 쇼핑하면
포인트가 쌓여서
나중에 일정 포인트를 달성하면
돈으로 캐시백 받을수 있어요!!!


샵백에서 또 어마어마한 캐시백 이벤트 중입니다

온라인 쇼핑하는거 좋아하니까 공유할게! 캐시백 받으면서 쇼핑해봐! 앱 다운받고 친구초대 링크 통해서 가입하면 3,000원 받을 수 있어! https://app.shopback.com/GDw73HXi1ab

친구야 샵백 가입하고 3,000원 보너스 받자!

200여개 인기 브랜드에서 쇼핑하고 최대 20% 캐시백 받으세요! 훨씬 간단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어요.

app.shopback.com


제 초대 링크예요

제 친구 추천 코드는 SIOIRp입니다!❤


10월 첫 구매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저 마지막날 안거 실화...?
ㅋㅋㅋㅋㅋㅋㅋ
저 너무 소식 느려서 안습이네여...
11월에 새로운 소식 또 가져올게여 ㅋㅋㅋ

샵백은 캐시백 서비스!!!!
나도 모르게 샵백을 경유해소 평소처럼 쇼핑을 하다보면 포인트가 뙇뙇!!
저는 예전에 샵백 이전 이베이츠일때
10만넘게 캐시백 받아봣어요
현금으로♡
개꿀
그걸로 필요한거 사서 행복했어요 ㅋㅋㅋ

휴대폰 어플로만 첫구매 상향 캐시백을 받을수 있나봐요
저는 피시/휴대폰 둘 다 설치해놨어요 ㅋㅋㅋㅋ
피시로 했을땐 안보이던 이벤트가 어플로 하니까 보이네요
쇼핑할때 피시/휴대폰 어느게 더 저렴한지 비교하고 구매하시는거 필수입니다!

저는 나중에 블랙프라이데이때
직구할때도 오지게 경유해서 포인트 적립하려구요

그리고 샵백 어플로 보너스> 이쪽으로 가면 지금 혜택중인거도 확인할수있어요
기간제 이벤트+ 반짝 시간제한 이벤트 중이네요

지마켓 1111원 캐시백
옥션 1111원 캐시백 이벤트는
2만원 이상 사고 300명 안에들어야
캐시백 해주는거 같아요
구매할 상품이 있다면
샵백 가입하고 로그인해서
경유하기만해도 포인트 쌓이니까 정말 좋겠쥬?
👍👍👍👍

기본으로 적립되는 적립금에 이벤트 적립금이 추가로 적립되는거래여

👍👍👍👍

온라인 쇼핑하는거 좋아하니까 공유할게! 캐시백 받으면서 쇼핑해봐! 앱 다운받고 친구초대 링크 통해서 가입하면 3,000원 받을 수 있어! https://app.shopback.com/GDw73HXi1ab

친구야 샵백 가입하고 3,000원 보너스 받자!

200여개 인기 브랜드에서 쇼핑하고 최대 20% 캐시백 받으세요! 훨씬 간단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어요.

app.shopback.com


휴대폰에서 가입 바로가기는 링크 참고 ㄱㄱ

제 샵백 친구 초대 코드는
SIOIRp
입니당❤❤❤
같이 포인트 누적해서 캐시백 받아요
어차피 쇼핑할거라면 경유하는 불편함정도는 살짝 감수한 후 캐시백으로 나중에 얼마라도 돌려받는다면 소소한 행복 아닐까용!

오늘도 돈 많이 버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