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아이허브 첫구매 2만원 할인 혜택 챙기기 ♥ [샵백으로 경유해서 캐시백혜택도 받으세요!)

by 30대노동자 2020.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아이허브 이벤트 하고 있길래 정보 가져왔어요

아이허브도 부업으로 짱 좋은거 알고계시죠?

 

 

 

 

아이허브도 샵백으로 캐시백 가능합니다 개꿀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지금 또 배송비 이벤트중이라

 

 

 

22658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라네여 개꿀의 연속...

 

아이허브에서는 각종 비타민같은것도 저렴하게 살 수 있구요~

(물론 다른 비타민 사이트들도 있지만 저는 아이허브랑 오플을 주로 사용합니다 ^ㅇ^)

 

가장 큰 장점은 친구초대 기능이 있어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는 점!

제 친구추천코드는 DDP849입니다

 

 

 

 

이렇게 아이허브 사이트에서

내계정 > 리워드로 이동해서 리워드 영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사용 가능 리워드가 5달러네용

보유중인 리워드는 0...ㅋㅋㅋㅋ

친구가 없어성 ^ㅇ^a

 

자신이 초대한 링크로 친구가 구매하게되면

친구도 할인받아서 살 수 있고

초대를 한 사람도 나중에 리워드를 조금이나마 보상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일정 금액이상을 달성하면

현금화해서 통장으로도 받을 수 있답니다!

저는 몇~년전에 한 30만원 받았던 적이 있어요

근데 그 이후로는... 너무 소소해서ㅠㅠ 비타민 시켜먹거나 ㅋㅋ

아니면 까먹어서 소멸됬었던...ㅋㅋ

 

아이허브는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프로모션 중인것도 잘 체크해야되고

베스트 셀러인 것도 잘 확인해서

자신에게 맞는 비타민 제품을 사야 좋아요!

 

 

 

 

 

특가 상품으로 가면

특가로 판매하는 제품들을 볼수도 있어요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은 제품들을 떨이로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가끔 저에게 맞는지 안맞는지 궁금해서

특가 상품에서 저렴하게 사서 체험해보기도 해요

은근 개꿀입니다

배송비 맞출때도 유용하고 ㅋㅋ

 

 

 

슈퍼세일 영역은 지금 현재 진행중인 슈퍼 세일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필요한 항목이 겹친다면 슈퍼세일 품목을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이벤트 행사중이여서

22658이상 주문시 배송료 무료!

80달러 이상 구매시 20% 추가할인 (프로모션 코드 APPEDA라네요)

신규 고객 특별할인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20KOFF 라네요

 

kr.iherb.com/?rcode=DDP849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 iHerb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아이허브 구매할때도

야무지게 샵백으로 경유해서 구매하면

추가로 캐시백도 받을 수 있으니까

이중으로 혜택 챙기고

만약 주변에 비타민 필요한 친구 있다면

샵백 + 아이허브 둘다 사용하게해서

캐시백과 리워드 혜택 야무지게 챙겨보세요!

 

app.shopback.com/N5INfAPj2ab

친구야 샵백 가입하고 3,000원 보너스 받자!

200여개 인기 브랜드에서 쇼핑하고 최대 20% 캐시백 받으세요! 훨씬 간단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어요.

app.shopback.com

아이허브 리워드혜택은 나중에 비타민 제품 사용할때

활용할 수 있으니까 참 좋은거 같아요

+일정 금액 이상 달성하면 현금화 할 수 있다는 장점에서 부업으로 최고 bbb

 

샵백도 마찬가지로 일정 금액 이상 포인트를 달성하면 캐시백 혜택 bbb

 

부업의 더블링이네요~

블로그가 잘 활성화되어있거나 지인이 많으신 분들에게 초강추하는 혜택입니다

유튜브도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추천해요!

유튜브 보니까 아이허브도 추천하면서 할인 코드 챙기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용 ^ㅇ^b

그저 돈만 잘 벌면 와따입니다

 

이웃분들도 비타민 구매하실 일이 있다면

이렇게 구매해보시는건 어떨까용~

제 추천코드도 써주시면 더욱 더 감사감사 ㅋㅋㅋㅋㅋ

^ㅇ^)~ 현명한 소비하는 똑똑한 소비자되요!

 

오늘도 화이팅! 아자아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