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재미로 관상보기! 사진으로 간편하게 재미로 관상보자!

by 30대노동자 2021. 1. 12.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에 지인이 관상보는 어플 알려줬는데

세상에~

너무 꿀잼인거 있죠?!

업무로 지친 마음에 힐링이 됩니다 ㅋㅋㅋ

 

 

재미로 해봤는데 ㅋㅋㅋㅋ

지인것도 너무 재밌고

제것도 너무 재밌어요!

 

keen-poitras-075b07.netlify.app/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나와 닮은 연예인은 누구일까? 관상가 양반에게 관상 테스트를 받아 알아보세요!

keen-poitras-075b07.netlify.app

관상 바로보기 테스트입니다!!!

휴대폰으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결혼하면 잘살 관상이 나왔네요 ㅋㅋㅋㅋ

나와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 : 강소라!!

두둥!!

아... 약간 틀린거 같은데 -ㅅ-

강소라라니... 너무 미인인거 아녀 ㅋㅋㅋ

우헤헤헤헤헤

포토샵한걸로 하기는 조금 민망해서 ㅋㅋ

이미지 캡쳐 > 카메라 선택 > 카메라로 직접 찍었어요 ㅋㅋ

 

저는 결혼하면 잘살 관상!

연애운이 좋다니 -ㅅ-

저는 연애운은 별로였지만...

살림을 1도 못하지만...

그저 재복이 좋고 말년운이 좋다고하니 기분이 좋을 따름입니다

틀려도 기분이 좋다! ^ㅇ^b

 

 

 

제 지인분은 평범한 인생을 살지 않을 관상! ㅋㅋㅋ

 

 

유아인을 닮았다니?!

아리송하지만 오 맞는 것도 있는것 같아요

평소에 되게 인정도 많고 착하시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업무를 묵묵히 해내시거든요 -ㅅ-b

주관도 뚜렷해서 자신의 의견도 적당히 잘 어필하시는 분인데 뭔가 찰떡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

소소한 재미로 보는거 아니겠나용?!

 

 

제남편은 과묵하고 줏대가 있는 관상이 나왔어요

 

 

아주 맞는거 같아요

제 남편

저말고 다른사람이랑 말을 거의 안하거든요

진짜 세상 인어공주인줄알았어요 ^ㅇ^

물거품이 되버릴것 같앙~

재벌 또는 CEO관상이라니 ^^...

내 남편 돈 1도없는데 이거 좀 틀린거 아냐?!

제 남편 절대 소지섭 닮지 않았습니다

어플의 오류가 조금 존재하는거 같네요 ^^...

고집 엄청 세고 자기 속마음을 남에게 잘 말하지않는 타입 맞아요 ㅋㅋ

신기하긴 하네요

성질도 저한테는 오지게 강하게 부려요 ㅋㅋㅋ

노년운은 남들과 비슷하게 살아갈 관상이라니 -ㅅ- 이게 다인가?!

아쉽군...

 

저의 또 다른 지인분은

수지가 나왔네여

연애운이 좋을 관상!

이분도 성격 너무 좋으시고 사회성도 짱짱이여서

지인분들에게 완전 인기 캡짱인데 뭔가 신기해요 ㅋㅋ

저에게는 이런 항목들이 안나오다니 -ㅅ-

뭔가 신기하구먼

사람마다 숨겨진 관상이 있나봐요~

 

지인들이랑 심심풀이로 같이 보면서 수다 떠니까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저는 이거 어플 관계자도 아닌디 ㅋㅋㅋ

이웃님들 심심할때 지인분들이랑 재미로 관상보면 재밌을 거 같네용 ㅋㅋㅋㅋ

 

2021년 심심풀이 무료로 관상보기로 추천합니당!

무료 관상 개꿀이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