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팁

인터넷 쇼핑하고 돈으로 캐시백 되돌려받기 꿀팁! (샵백)

by 30대노동자 2021. 1. 13.
728x90
반응형

인터넷 쇼핑도 하고

돈으로 캐시백도 되돌려받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쇼핑 정~ 말 많이 하시죠

주로 어느 사이트들 쇼핑하시나요?

 

샵백 앱 설치하고 첫 구매 1만원 이상 사면 1만원 보너스를 캐시백으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샵백은 진짜 엄청 많은 사이트들이랑 제휴가 되어있는데요

몇개만 나열해보자면

11번가 이마트몰 GS샵 현대H몰 아이허브 지마켓 옥션 알리익스프레스

위메프 육스 홈플러스 하이마트 마더테레사 AK몰 롯데홈쇼핑 등등

다양한 쇼핑몰들과도 제휴가 맺어져 있어서

샵백을 설치하고 가입한 후에

경유만 해도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요!

 

이런 다양한 사이트들이 캐시백에 포함되는거죠~

 

 

지금 돈돈 파티라고 혜택이 파격적으로 진행중인데

저는 가장 맘에 드는게

첫구매 1만원 보너스예요!

지인들이나 친구 추천으로 친구야 우리 이거 사자

공구할랭?

아니면 너가 대신 살래?

이런식으로 살 수도 있잖아요

그럴때 나는 이미 혜택을 받았는데 친구가 아직 신규 새삥이다!

할 경우에 친구에게 부탁을 해서 친구껄로 저렴하게 캐시백 받으면서 살수있는거죠

가족것도 그렇게 활용할 수 있구요

동생이나 남친에게도 부탁해서 야무지게 캐시백 받아봅니다...

 

app.shopback.com/qFhirixhZcb

 

친구야 샵백 가입하고 3,000원 보너스 받자!

200여개 인기 브랜드에서 쇼핑하고 최대 20% 캐시백 받으세요! 훨씬 간단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어요.

app.shopback.com

그리고 친구는 초대하니까 3000원 보너스 더 받을 수 있어서 좋고

초대한 사람은 추가로 캐시백 만원 받을 수 있어서 더 좋고

1석 2조!

모두에게 이득이 되는 이벤트!

저의 링크로 가입하면 저에게도 혜택이 주어집니다!

 

 

 

돈돈파티는 역대급 캐시백 이벤트인데요

진짜 말 그대로 돈쓰고 돈 돌려받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아이허브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저는 진짜 저렴하게

아이허브 리워드 사용해서 18594원정도 구매했거든요?!

샵백에서 메일이 오더라구요

 

캐시백이 적립되었다고

제가 2만원어치도 안썻는데

벌써 이정도 적립이 되었습니다

캐시백이 미쳤어요ㅠㅠ

 

kr.iherb.com/?rcode=DDP849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 iHerb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제가 구매한 아이허브 제품입니당 ♥

 

kr.iherb.com/pr/TheraBreath-Fresh-Breath-Sugar-Free-Chewing-Gum-Citrus-Mint-Flavor-6-Pack-10-Pieces-Each/82350?rcode=DDP849

 

TheraBreath, 후레쉬 브레스, 무설탕 추잉 껌, 시트러스 민트맛, 6 팩, 각 10 개입

 

kr.iherb.com

kr.iherb.com/pr/TheraBreath-Fresh-Breath-Sugar-Free-Chewing-Gum-Mild-Vanilla-Mint-Flavor-12-Pieces/38734?rcode=DDP849

 

TheraBreath, 후레쉬 브레스, 슈거 프리 추잉껌, 마일드 바닐라 민트 맛, 12 조각

 

kr.iherb.com

전 이렇게 두제품을 24000원이었지만

리워드 크레딧을 사용하여 18000원 조금 넘는 금액을 결제했어요

그런데 샵백 캐시백 이벤트 덕분이 거의 2000원 가량을 다시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예정인거죠

(아이허브는 추천코드 DDP849 입력하시면 추천인할인 받을수있어용 ♥)

 

 

 

저는 크롬에 샵백을 설치해놔서

매번 번거롭게 경유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캐시백 적용을 해주고 있어요!

핵짱편리해요!

 

샵백을 아이허브 결제하기 전에 캐시백받기

그냥 경유만 했을 뿐인데 이렇게 추가로 캐시백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돈썼지만 돈버는 느낌이었습니다

쇼핑할때마다 매번 든든해요 ♥

나중에 통장으로 인출하려고요 ♥

제가 이벤트 날짜 좀 더 열심히 봤다면 아이허브 캐시백 더 많이 되는 시간을 참고해서 좋았을텐데 ㅠㅠ 아쉽게 제가 성질이 급해갖고 걍 후다닥 하는 바람에 더 많은 혜택받을 수 있었는데 놓치고 말았네요 ㅠㅠ

 

1월 12일 오후 9시에서 12시 사이에는 아이허브도 20% 캐시백 !

휴대폰에서도 샵백 설치해서 1만원 보너스 (샵백 첫구매)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까 아직 샵백을 경유해서 쇼핑해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야무지게 1만원 이상 쇼핑도하시고 1만원 캐시백 되돌려받는것도 챙기셔서

앱태크하세요!

쇼핑으로 돈버는 꿀팁!

인터넷 쇼핑을 할땐 샵백을 경유하자! 였습니다!

 

app.shopback.com/qFhirixhZcb

 

친구야 샵백 가입하고 3,000원 보너스 받자!

200여개 인기 브랜드에서 쇼핑하고 최대 20% 캐시백 받으세요! 훨씬 간단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어요.

app.shopback.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