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원스토어로 게임무료충전하기! ♡ 인내심 필요!

by 30대노동자 2020. 10. 24.
728x90
반응형

이웃님들
게임 좋아하시나요?

저 모바일 게임 완전 좋아하는데
원스토어오 출석체크 열심히하면
무료로 캐쉬충전을 받을 수 있는 꿀팁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아마 대부분 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원스토어 알고 계실텐데
안드로이드에서만 가능하구요!
원스토어 가입을 해줘야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에 매달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바로 출석체크!
원스토어 로그인후 상단 배너들을 슥슥
슬라이드하다보면 오늘의 혜택이라는
이벤트가 보일겁니다
그걸 터치해주세요!

날마다 혜택 체크 프로그램!


오늘의 혜택받기로 혜택 코인을 충전하세요!
혜택코인을 누적해서 원스토어 게임에서
무료로 게임 캐쉬를 사용할 수 있어요!
잘 보시면 1 이라는 숫자가 출석체크 하는게 색상이 다를텐데!
이땐 무려 원데이라구 1000원 할인 쿠폰을 줍니다 개꿀띠
저는 가끔 1200원짜리 사거나
코인 모아서
무료로 3000원 미만 아이템 사요

이렇게 보너스 혜택코인을 주는 게임을 설치해도
출석체크한 것처럼 혜택 코인을 지급해줘요!
저는 귀찮아서 이건 안하구
출석체크만 하는 편이에요 ㅜㅠ

혜택 코인응 모아서 쿠폰이나 게임캐쉬로 무료로 바꿀수 있어요!
저는 15일 열심히 출첵해서 3000원 할인 쿠폰으로 교환했어요!!!


무료로 결제한 모습입니다!
남친한테 부탁해서 폰 찍어달라고 했어요 ㅋㅋㅋ
블루라이트 제거 모드라 화면 색상이 조금 이상한점 양해해주세요


요즘 제가 빠져있는 그랑삼국!!!
소과금러지만 너무너무 재밌어요!!!
소과금으로도 꾸준히 할 수 있어서 만족...

저는 3000원짜리 쿠폰이지만 ㅠ
절약하고 싶어서 2500원짜리로 샀어요 ㅎㅎㅎ
3000원쿠폰 쓰면 초과하는 금액만 결제하면 되니까 좋아요
과금 많이하시는분들은 50%할인 쿠폰 많이 노리시더라구요

주말에 원스토어 게임 쿠폰 이벤트 많이 하니까 원스토어에서 서비스하는 겜 하는 유저분들은 한번 이용해보는것도 저렴해서 좋을 것같아요

그리고 skt vip멤버쉽분들은!

VIP 픽으로 원스토어 50%할인 쿠폰 받을 수 있다는 점!
나름 꿀정보 알려드립니다 ㅋㅋㅋ
무과금도 재밌고 의미가 있지만
출석체크 열심히해서 무료로 과금할 수 있으면 개꿀이잖아요!
이웃님들도 재밌는 게임 즐기세요~
저도 게임하러 총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