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하자

OGQ 스튜디오로 스티커/사진/컬러링/음원 판매해서 수익얻어보세요! 재능꾼들 쌉가능!

by 30대노동자 2020. 10.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 부업에 관심많으시죠!

제가 최근에 알게된 정보인데 공유해드릴께요

저같은 초보자분들도 사진같은걸로 손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니 따라해보세요!

재능이 많은 이웃분들이라면

충분히 쌉가능한 각입니다....

제가 포토샵만 고수였어도

다 해먹었을텐데... 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pi.market.ogq.me/account/iv/26307

 

초대장 - 30대SCV

30대SCV 작가의 작품 활동을 응원해 주세요.

api.market.ogq.me

 

 

여기 링크로 가시면 저의 초대장이 발송됩니당!

저에겐 별다른 이득이 없어요...

왜냐면 저는 네임벨류 크리에이터도 아니구

제것을 사줄일이 거의 없어서...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제 링크로 들어가서 사줘야만 수익금이 100% 들어오는데

저는 그런게 거의 없거든여 -ㅂ-a

뭔가 특별한 자신만의 스티커가 있다던지

상품이 있다면 큰 메리트가 될거 같아요!

이웃님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판매할 컨텐츠를 선택해주세요!

판매 가능 마켓은 네이버 / 아프리카TV입니당!

 

콘텐츠 종류에 따라 판매가능마켓이 달라요~

스티커만 아프리카TV가 포함되네요~

 

저는 하수이기 때문에 이미지로 슈슉

판매할 이미지를 업로드해주세요 영역을 클릭해서 파일을 업로드하고

제목이랑 내용을 넣어주세요

제목은 판매할때 보여지는 제목이예요~

내용도 간단하게 써주면 좀 더 좋겠죠?

 

이렇게 해시태그를 설정할 수도 있고

라이센스같은것도 설정할 수있습니다

웹용으로 할지

다운로드용으로 할지도 결정할 수 있어요!

 

저는 아직까지 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나무입니다

이렇게 정산 현황도 확인할 수 있는데

저는 없습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고먼 부업의 세계

재능이 있어야 가능한거 같아요 ㅋㅋㅋ

 

 

친구초대로 가입한 유저가

저의 컨텐츠를 구입하면 판매 수익 금액이 100% 정산된대여

근데 저는 네임벨류도 아니고

김밥같은거 사진이나 찍어올리는 나부랭이니까...

=ㅂ=;

 

ogqmarket.naver.com/

 

소셜 크리에이터 플랫폼 - 네이버 OGQ마켓 2.0

스티커, 이미지, 음원, 컬러링시트 등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을 만나보세요.

ogqmarket.naver.com

여기 OGQ마켓에 들어가보시면

어떤 상품들을 판매하는지 보실 수 있어요

자신감을 얻고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는 주로 블로그에서 사용하는 이런 스티커들 갬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저도 언젠가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요!

이웃님들도 언젠가 도전해보세요!

 

도전의 결과

소소한 부업으로 돌아오지 않겠습니까!

 

아자아자

오늘도 내일도 더 멋진 미래를 위해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