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태크

당근마켓 친구초대받고 당근3개 모아서 스타벅스커피 무료로 받으세요♡

by 30대노동자 2021. 1. 11.
728x90
반응형

동네 주민끼리 벼룩마켓하는 앱!
당근마켓으로 친구초대 받거나
친구 초대해서 동네인증하면 당근을줘요!
당근3개를 모을때마다 스타벅스커피를 무료로 준다고하네요♡


저도 야무지게 친구를 초대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친구는 귀차니즘으로 인해 반응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go.dngn.kr/GPOLbHPidcb

당근마켓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당신 근처에서 만나는 중고마켓

go.dngn.kr


🤣🤣🤣🤣

이벤트 종료날짜가 1월31일까지고
스타벅스 커피는 최대 30잔까지 받을수있대요!
저는 아직0잔!
저랑 친구초대 하실분은 제 링크로 가서

내 동네설정하기!

내동네 설정을 해야되요!
내동네 설정까지 완료되면 1당근 획득!
나도 당근!
친구도 당근!
https://go.dngn.kr/GPOLbHPidcb

당근마켓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당신 근처에서 만나는 중고마켓

go.dngn.kr

저랑같이 당근 친구 초대해서 스벅커피 품으러 고고싱~

저의 당근마켓 이용꿀팁 알려드릴게요
저는 한 6건정도 거래를했는데
알림을 빨리보기위해 거래관련
알림 설정은 무조건 꼭 해놓기!

그리고 되도록이면 개인 전화 연락처는 교환하지않기!
당근메신저로만 연락하기!
시간약속 잘지키기!
약속장소 엄수!
물건 상태 잘 설명해주기!
과도한 깎기 금지!
이정도가 될 것같아요
저는 거래중에 잠수타거나 연락안되는 이웃도 경험해봤는데 비매너 신고하기기능도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면 좋을것같아요!
당근당근!
당근마켓으로 사용하지않는 제품들을 정리해서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할수도있고
저에게 필요없는게 이웃들에겐 필요할수도있으니 용돈도 벌고~ 버리지않고 나눔할수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저는 안입는 패딩이나 가전들 야무지게 처리중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바쁠땐 남친(남편ㅋ)
대신 나가서 거래해주는데 넘 조아요 ㅎ.ㅎ

벌써 만원, 이만원, 오천원 소소하게 모여서
은행가서 현금 저축하고 왔어요!
👍👍👍👍
안쓰는 제품 당근마켓 가입하고 이웃들과 거래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동네인증하고 스벅커피도 도전하고~~~~
친구3명 가즈앙!!!!!

🤣🤣🤣🤣🤣
당근마켓친구초대
당근마켓스타벅스커피


728x90
반응형